닮고 싶은 블로그! 이즌잇 블로그 스토리 텔링 과제 5일차_파워 블로그 소개 포스팅
닮고 싶은 블로그 미디어 몽구 입니다.
제 블로그의 지향점이 매일 매일의 이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꺼리를 제공하는 건데.
미디어 몽구는 기사 또한 자체 생산하고 생각해 볼 꺼리 기사도 제공을 해 주네요.
일인 미디어 시대의 폭발인가 봅니다.
일단 미디어 몽구의 헤드 부분입니다. 아주 단순하게 미디어 몽구라고 하고 제목을 귀엽게 장식을 했네요.
미디어는 친근하다 뭐 이런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.
역시 자신의 사진 또는 캐릭터를 올리고 시대의 기록자 라고 간단히 소개를 해 놓았네요. 시대의 기록자 멋진 표현이네요.
이광성 선생님 수업 과제였던 프로필~~~
자세히 그리고 읽기 좋게 작성을 해 놓았습니다.
역시 수업 내용과 일맥하는 부분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.
5일차 수업에 있었죠.. 카테고리 .. 1개의 카테고리에 1개의 주제.. 세분화 하고 싶으면 하위 카테고리를 만들어라..
한번 살펴 보았는데 문화 카테고리의 생성글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.
미디어 몽구~ 문화 카테고리에 신경좀 쓰셔야 겠습니다. ㅎㅎㅎㅎ
이런 지적을 다 할 수 있다니.. 영광이네요.
어마 어마한 세부 카테고리 입니다. 카테고리 하부 구조에는 키워드별로 기사들을 작성해서 분류 해 놓았네요.
미디어 몽구에서 핵심으로 다루고 있는 이슈가 어떤건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메인 화면입니다.
사진이 똬악 하고 시선을 끕니다. 역시 사진이나 동영상의 중요성이란 .. 훨씬 깔끔해 보입니다.
사진이 주를 이루고 관련 내용의 기사들이 맛보기로 나와 흥미 있는 기사를 골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해당 블로그는 뉴스 생산까지 하고 있지만 저는 생산 까지는 아니고 이슈에 대해 생각해볼 꺼리 제공으로 그칠 것 같습니다.
하지만 기존 미디어와는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보도록 한다는 점에서 블로그 활동에 참고할 만한 블로그라서 과제겸 포스팅겸 겸사 겸사 해 보았습니다.
이 글은 이즌잇-블로그 마케팅 5일차 과제를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.